모바일 마케팅을 통해 성과를 거두기 위한 기초
모바일 마케팅의 세계에는, 새로운 마케팅과 경험 많은 마케팅 둘 다에 이용 가능한 많은 훌륭한 자원이 있다.
이용 가능한 많은 웹사이트, 프로그램, 전자 안내서, 책, 비디오, 그리고 다른 자료들이 있다.
이 조언들은 좋은 마케터가 훌륭한 마케터가 될 수 있도록 돕기 위한 최고의 조언들을 포함하고 있다.
모바일 마케팅 캠페인의 내용 영역에서는 메시지를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짧게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그들은 즉시 당신의 메시지가 무엇인지 알고 그것을 빨리 흡수할 수 있어야 한다.
모바일 마케팅 캠페인을 전개할 때 본 궤도에 오를 수 있는 미션 진술서 초안을 작성하십시오.
자신의 원칙에 대한 명확한 정의가 있다면 그에 맞는 마케팅 플랜을 만드는 것이 더 쉽다.
시장이 바뀌지 않는 한 당신의 고객 기반은 변하지 않지만, 고객들은 왔다 갔다 한다.
기술은 고객 선택의 주요 요인이 될 수 있다.
경쟁력을 유지하기 위해 변화에 대응하십시오.
고객에게 너무 이른 아침이나 늦은 밤에 문자 메시지를 보내지 마십시오.
고객이 여러분의 제품과 서비스에 얼마나 열광하든, 그리고 여러분의 문자 메시지 콘텐츠가 얼마나 호소력이 있든 간에, 고객이 잠자고 있는 동안 또는 그들이 깨어나자마자 문자 메시지를 받는 것에 대해 흥분할 가능성은 거의 없다.
수익 증대를 위한 가장 효과적인 방법 중 하나는 모바일 마케팅을 이용하는 것이다.
그 어느 때보다 많은 사람들이 스마트폰으로 앱을 다운로드하고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를 이용하고 있다.
이 두 곳 모두 환상적인 마케팅 장소다.
마케팅을 고객에게 직접 제공하십시오.
새로운 모바일 마케팅 캠페인을 시작하기 전에 첫 번째 캠페인이 성공적이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러한 맥락에서, 여러분은 반드시 판매 수치가 아니라 캠페인의 수명을 기준으로 성공을 측정하고자 한다.
새로운 캠페인을 구축하기 위한 장기간의 성공적인 캠페인의 공식에 따르십시오.
여러분은 무료 앱을 만들고 배포하는 것이 가능하다는 것을 알고 있었을 것이다.
하지만 여러분은 이것이 매우 쉽다는 것을 알고 있었는가? 방문자들에게 맞춤형 앱을 제공함으로써 모바일 마케팅 계획의 성공을 크게 높일 수 있다.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종류가 있어 앱을 최대한 맞춤화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성공한 모바일 마케터는 가만히 있지 못한다.
그들은 계속해서 그들의 메시지를 전달할 새로운 방법을 찾고 있다.
이와 같은 접근 방식을 취하십시오.
마케팅 네트워크와 소셜 네트워킹 서클을 확장하는 과정에서 문자-음성-영상 커뮤니케이션으로 진행할 수 있다.
여러 가지 방법을 시도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라.
회사에 비즈니스에 적합한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가 있는 경우 웹 페이지에 링크를 클릭하십시오.
당신이 페이스북이나 트위터 계정을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기 위해 추가 작업을 하는 것보다 사람들이 당신의 사이트에서 검색하는 것이 더 쉽다.
스마트폰과 다른 모바일 장치의 작은 화면에서 웹사이트를 보고 탐색하는 것은 어렵다는 것을 기억하라.
만약 당신이 모바일 마케팅에 참여하려면, 당신의 광고와 다른 마케팅 자료들을 모바일 기기에서 완전히 이용할 수 있어야 한다.
때때로 이것은 컴퓨터의 사용자들이 더 간단한 페이지를 볼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일단 당신이 이 조언들을 다 읽고 나면, 당신은 훌륭한 모바일 마케터가 되기 위해 정말로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정확히 이해하기 시작할 것이다.
당신은 풍부한 정보를 이용할 수 있고 그것을 사용하는 방법을 아는 것이 당신의 이익이다.
이러한 조언들을 명심함으로써, 여러분은 자신만의 로드맵을 도출하고 여러분의 모험을 홍보하기 위해 밖으로 나갈 수 있다.